Friday, October 16, 2015

2015 한국전자전 ( KES 2015 )

한국전자전을 관람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는데

눈에 띄던 몇 가지만 보자면


휘어져 있는 디스플레이

자유롭게 휘어지는 형태가 아니라 저렇게 고정된 형태네요.


자동차 계기판 같은데 사용할 수 있는 역시나 휘어진 디스플레이


화질이 좋다면서 암실처럼 깜깜하게 해 놓은 곳에서

멀티비전 형태로 구성하고 영상을 보여주던 엘지부스


영상으로 봅니다. :)


그리고 이건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엘지 V10 스마트폰.

카메라 손떨림보정 기능이 좋아보입니다.



요런 길다란 디스플레이는 B2B 용이겠죠.


투명한 디스플레이

냉장고 유리문을 연출해 놓은 듯 보입니다.


투명한 디스플레이 위에 각종 정보들이 표시되고 있네요.


이것도 역시 투명한 디스플레이.


창문 유리를 통해서 여러가지 내용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거울 디스플레이.


거울에 여러가지 정보가 표시되는 형태


음. 갤럭시 기어 S2

어디갔어? 설마 벨트만 빼고 도난?


여기저기 꽤 많이 전시되었던 기어 S2 시계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탐이 났습니다.


디스플레이 무게가 가볍다는 걸 표현해 놓은 것 같은데...

여기도 전시품이 없...엉?


약 2TB 용량의 SSD

흔히 사용하는 128GB나 256GB 정도의 SSD에 비해 두께는 꽤나 두껍습니다.


USB메모리들.

맨 오른쪽 초소형 메모리는 좀 끌리네요.


가전제품은 크게 흥미가 없긴 했지만


이 냉장고 디스플레이는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표면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문자가 표시되도록 해 놓은 디자인


냉장고 자체가 예쁩니다.


이것도 뭔가 신묘합니다.

인덕션 종류인 듯 한데, 불꽃을 디스플레이를 이용해서 냄비에 반사되도록 해 놨네요.


이 빌트인 세탁기도 디자인이 좋네요.


로봇 청소기도 형태가 꽤 많이 변했네요.


움직이는 모습


이 VR헤드셋은 워낙 기다리는 대기인원이 많아서

착용을 못해봤습니다.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모니터


이 모니터도 디자인이 굉장히 예쁘네요.


화질이 아주 좋다면서 자랑하던 고화질 TV

해상도 비율이 극장식이네요.


12K 파노라마 컨텐츠 몰입도 시연중인 모습.

모니터만 좀 더 프레임이 없는 형태였더라면 좋았을 뻔 했네요.


고프로 부스. 아이들 헬멧에 부착을 하거나



반려견 등에 부착을 해서 재미난 영상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방송장비 특별무대

나가기 전에 보니 여기서 춤추고 쇼를 하는 거 같더군요.

아주 오래된 댄스곡을 틀어놓고 말이죠.


하아... 드디어 착용해 봤습니다.


Oculus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아쉽게도 안경착용자를 배려하지 않아서

맨눈으로만 봤더니, 잘 안보여요. :(


역시나 드론 및 액션캠 장미들도 전시중


DJI 부스가 있어서 와 봤습니다.


어라? 여기도 전시품이 ... 없?? 엉???


3D 프린터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실 여기 온 주 목적이 3D 프린터 전시관이었는데

뭔가 별다른 것들이 없습니다.


관심을 많이 갖고 지켜보고 있는 포머스팜의 미니 3D프린터


새롭게 출시한 파스텔 톤의 필라멘트


색깔이 참 곱습니다.




끝.



 View my work at Turbosquid

No comments:

Post a Comment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